티스토리 뷰

 처음 투스카니와의 인연은 이랬었습니다... 어느 화창한 날 도서관에서( 노트북 사용이 가능한 열람실이였습니다. ) 노트북을 사용하던 중 어느분이 저한테 손을 흔들더라구요 모르시는 분이였지만 저도 손을 흔들어드렸죠! 그랬더니 다가와서 하시는 말씀이.. 마우스좀 조용히 해주세요! 였습니다.. 그 후로 무선 마우스를 찾아보다가 저렴하면서도 평이 좋은 투스카니 브랜드를 보게되었고, 유선 무소음 마우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그리구 만족도는 아주 좋았습니다!!!! 그리고 시간이 흘러... 무선 마우스가 필요하게되어 이게 무선도있나?? 란 생각에 투스카니 무선을 검색해보게 되었고!! 그 결과 무선도 있었네요 ㅎㅎ 전면 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
 클릭감을 그대로 살린 무소음 무선마우스!!! 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그리고 투스카니 무선 마우스(QNIX-NM1000)는 마우스 옆에 달린 버튼도 무소음으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저는 옆 버튼 무소음까지 했습니다. 그럼 상자를 뜯고 건전지를 넣어보겠습니다.



 뒷면을 열어보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곳과 (참!! 건전지는 함께 상자에 동봉되어 있었습니다!!!) 건전지통 옆으로 조그마한 구멍이 보이실텐데 저 부분이 리시버가 들어있는 부분이였습니다. 그럼 건전지를 슝슝넣고 리시버를 빼고 노트북에 꼿은 후 앞면을 보겠습니다.





 옆에서 본 앞면의 모습입니다. 그립감이 나쁘지는 않을 것만 같은 모습과 옆 버튼이 눈에 띕니다. 그럼 위에서도 한 번 보겠습니다.



 투스카니 마크와 무소음임을 알려주는 음소거 표시!! 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휠과 휠 뒤쪽에는 DPI를 조정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.(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.)


 참, 쓰다보니 성능을 안 알아보았네요!! 이번 구매는 대만족입니다!!! 무소음의 역활을 톡톡히 해줄 뿐만아니라 옆 버튼도(기존 유선에서는 없었습니다.) 쓰다보니 인터넷창 앞 뒤로 움직이는게 편하네요.(옆 버튼 용도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)


 그럼 마지막으로 유선과 무선을 함께두고 사진을 찰칵 찍고 마무리 하겠습니다.



 놓고 보니깐 확실히 무선이 깔끔한 느낌이 있네요^^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