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차가 생긴 뒤, 주차장을 이용하는 나는

건물의 주차장 중 B2층 아니면 B3층을 사용한다.

 

하지만 내려갈 때마다 B2층인지, B3층인지 한 번 씩 잘 못 가서 다시 다른 층을 가는 일이 일어났고,

주차장 위치를 기록하는 어플이 있는지 찾아보았다.

 

결과적으로 주차장에서의 위치를 기록하는 어플은 있었는데, 광고가 붙어있는게 마음에 안 들었다.

그래서 광고도 싫고 오랜만에 앱 하나 만들게 되었다.

 

Google Play 주소 : 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foryou.parking 

 

주차 위치 - Google Play 앱

주차 위치를 간단히 기록할 수 있습니다.

play.google.com

 

아주 간단하게 주차장의 층과 기둥에 적혀있는 구역을 버튼으로 빠르게 눌러 저장하기를 누르면 알림으로 떠있도록 만들었다.

지워지지 않는 알림으로 나중에 다른 곳에 주차하였을 때, 해당 알림을 누르면 바로 입력을 또 할 수 있도록 하였다.

 

 

이렇게 원하는 기능이 있을 때 바로바로 만들어 볼 수 있는게 개발의 신기하고도 좋은 점인 것 같다.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